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유희열 무도가요제 회의중 가로수길 포착…박명수팀도 합세

by
유재석 무도가요제
Advertisement
'유재석 유희열 무도가요제 회의중'

Advertisement
무한도전 유재석 '무도가요제' 촬영 모습이 포착됐다.

유재석이 데님 셔츠를 입고 녹화중인 사진이 9월18일 SNS를 통해 공개됐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촬영한 이 사진에는 유재석 외에도 박명수 유희열 프라이머리 등이 함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최근 무도가요제 특집을 진행 중이다. 유재석-유희열은 '야동 감성'으로 파트너가 됐다. 프라이머리는 박명수를 파트너로 선택했으며, 보아는 길을, 장기하와 얼굴들은 하하와 한팀이 됐다. 마지막까지 남은 노홍철은 장미여관과 파트너로 결정됐다.

유재석 유희열 팀과 박명수 프라이머가 팀이 무도가요제 회의를 위해 가로수길을 찾은 모습이 팬들의 사진기에 포착된 것.

Advertisement
유재석 무도가요제 촬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 박명수 유희열 프라이머리, 가로수길 출동", "유재석 무도가요제, 이적에 이어 유희열과 파트너 기대된다", "박명수 프라이머리는 진짜 생각해본 적 없는 의외의 조합", "유재석 무도가요제 회의 포착, 박명수팀 염탐하러 와서 합류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한도전' 가요제 무도나이트 특집은 10월 음원과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