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연, 오종혁 군입대 후 트윗글 새삼 화제 "지쳐 포기 안해"

by
Advertisement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과 걸그룹 티아라 소연이 3년째 열애중인 가운데 과거 오종혁을 향한 소연의 트윗글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26일 오종혁과 소연이 열애중인 사실이 보도되자,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이들의 열애설을 곧바로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도 서로 다 알고 지낸다. 오종혁이 군대에 가 있는 동안 소연이 바쁜 스케줄을 쪼개가며 수시로 면회를 가는 등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왔다"고 전했다.

이에 오종혁이 군 생활 할 당시 남긴 소연의 트윗글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소연은 지난 2011년 7월 자신의 트위터에 "지쳐 포기했다는 그 다른 이들과는 달라서 멋지게 지킬 거니까 걱정 마세요. 단 하나도 속상할일 안하고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 남은 시간도 그럴 거고. 나 멋진 여자 할거니까"라며 군에 입대해서 자신을 걱정하는 오종혁을 위해 남긴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종혁, 소연, 설리, 최자....오늘은 열애 풍년이네요", "오종혁이 소연과 사귀다니...설리와 최자 만큼이나 깜짝 놀랄 일이네요", "오종혁과 소연이 벌써 3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군요. 설리와 최자는 왜 부인할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26일 한 매체는 소연과 오종혁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포착하고 이들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