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백화점 ‘K2 다운 팝업스토어’ 오픈

by
Advertisement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는 2013년 가을, 겨울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기념해 9월 27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6층에 'K2 다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10월 6일까지 10일간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Advertisement
K2 다운 팝업스토어에서는 2013 F/W 시즌의 핫 아이템인 K2 다운자켓 40여 스타일이 한 자리에 모인다.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K2의 대표 다운자켓 '마조람'을 비롯, K2의 기술력과 오리지널리티가 집약 된 '코볼드',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에서도 활용 가능한 컴포트 라인 다운자켓, 아동용인 주니어 다운자켓 등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K2는 이번 다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운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하루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1만원권,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명씩, 운영기간 10일 동안 총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 15만원 이상,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모두 포함 1일 10명)

Advertisement
한편, K2는 2013 F/W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다운자켓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 기획과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2012년에 비해 세분화 한 제품 라인에 맞춰 각각 특색 있는 기능과 디자인의 다운자켓 제품을 선 보인다. 겨울철 고기능성을 살리면서도, 디자인과 스타일 측면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다운자켓 개발에 공을 들인 만큼, K2는 이를 하반기 주력 제품군으로 두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목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