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 '나란히 카메라 잡고' 폭소

by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
Advertisement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

Advertisement
배우 신소율이 카메라맨으로 변신했다.

1일 신소율 소속사측은 현재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 중인 신소율 강소라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티셔츠에 청치마를 입고 있는 신소율이 카메라를 꼭 붙잡은 채 카메라 앵글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신소율은 카메라 앵글에 잡히는 것들이 신기한 듯 환한 미소를 지으며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드라마에서 사촌지간으로 출연중인 강소라 역시 카메라 앵글을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시선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특히 신소율은 마치 프로인 듯 한쪽 다리를 올린 채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 앵글에 집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에 네티즌들은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 "신소율 강소라 카메라맨 변신하니 표정이 확 바뀌네요", "신소율 카메라맨 변신에 강소라도 합류했군요", "신소율 강소라, 집중하는 두 여배우의 모습이 진지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