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가은 소지섭 선물에 감동 '줄무늬 커플룩' 다정샷 '눈길'

by
정가은 소지섭
Advertisement
정가은 소지섭 선물에 감동

Advertisement
배우 정가은이 동료배우 소지섭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 소지섭 오빠한테 선물 받은 여자야. 마지막 촬영을 눈앞에 두고 다들 수고하셨다며 모든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에게 운동화를 선물한 친절한 지섭씨. 이 운동화는 대대손손 간직하는 걸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게재된 사진 속에는 짧은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정가은이 소지섭에게 선물 받은 검은색 운동화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소지섭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한 정가은은 마치 커플룩인 듯 두 사람은 검은색 줄무늬 의상을 입고 똑같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정가은은 소지섭에게 받은 선물이 너무 기쁜 듯, 신발에 뽀뽀를 하거나 눈을 감은 채 신발을 감싸 안고 있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정가은 소지섭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가은 소지섭 커플룩 우연이겠죠", "정가은, 소지섭 신발도 받고 부럽네요", "소지섭 얼굴도 멋진데 마음씨까지 너무 좋네요", "정가은 소지섭 스타로 모시는듯", "정가은 소지섭 준 신발에 얼굴 파묻을 기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소지섭은 4일 오전 '주군의 태양'의 모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