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화재 CM송 직접 부른 공유, 노래 실력은 몇점?

by
Advertisement
탤런트 겸 영화배우 공유' 신곡을 발표했다?

Advertisement
삼성화재 자녀보험의 모델로 활동중인 공유가 광고에서 임산부와 엄마들을 위한 CM송을 직접 불렀다.

공유의 노래실력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는데, 최근 촬영현장에서 공유는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녹음 시간을 3시간으로 예정했었던 제작진은 공유의 뛰어난 노래실력에 감탄하며 1시간 반 만에 모든 녹음을 끝마쳤다고 한다.

Advertisement
공유가 부른 '엄마맘에 쏙드는 Song'은 임신 테스트기 2줄로 임신을 확인한 순간부터, 뱃속 아기의 심장 소리를 처음 들은 순간, 출산과 아이의 성장의 순간순간을 가사에 담은 노래로, 많은 예비 엄마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으며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노래 제목 '엄마맘에 쏙드는'은 삼성화재 자녀보험의 상품명으로,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에 쏙 드는 자녀보험을 만들겠다는 삼성화재의 의지가 담겨 있다. '엄마맘에 쏙드는' 자녀보험은 시장의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25만건 넘게 판매한 1등 상품이다.

Advertisement
삼성화재 홍보팀 조성혜 과장은 "이번 삼성화재 자녀보험 하반기 캠페인은 뛰어난 상품력을 갖고 있는 '엄마맘에 쏙드는' 자녀보험을 예비맘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감동받을 수 있는 노래로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다가가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노래를 모델인 공유씨가 직접 불러 공감과 감동이 더욱 커지는 효과가 있었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