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광동제약, 혈압강하제 '엑스브이 정' 출시

by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고혈압 치료제 '엑스브이 정'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엑스브이 정은 발사르탄(안지오텐신수용체길항제, ARB)과 암로디핀(칼슘통로차단제, CCB) 성분을 복합한 혈압강하제다. 암로디핀/발사르탄 성분의 용량 별로 '엑스브이 정 5/80mg', '엑스브이 정 5/160mg', '엑스브이 정 10/160mg' 등 3종을 출시했다.

광동제약 엑스브이 정은 암로디핀 또는 발사르탄 단독요법으로 혈압이 적절하게 조절되지 않는 본태성 고혈압에 사용되며, 발사르탄과 암로디핀 병용요법으로 단일 요법에 비해 우수한 혈압강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광동제약 측은 각종 임상실험에서도 내약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임상적 효과를 갖는 약품이라고 강조했다.

광동제약은 ARB계열 혈압강하제 2011년'브이반정', '브이반플러스정'을 출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최근 ARB+CCB 복합제인'엑스브이정'의 발매로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고혈압 치료제 시장에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