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계란 삶는 기계' PPL효과 톡톡...'계란 삶은 기계' 뭐길래?

by
<사진=KBS 2TV '굿닥터' 방송 캡처>
Advertisement
계란 삶는 기계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굿닥터'에서는 박시온(주온 분)과 차윤서(문채원 분)가 첫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길거리에서 박시온과 차윤서는 큐브 맞추기 이벤트를 목격했다. 이에 차윤서는 상품으로 걸린 계란 삶는 기계를 보고 박시온에게 이벤트에 도전 해 볼 것을 요청했다.

Advertisement
이후 큐브 맞추기에 도전한 박시온은 눈을 감고도 10초 만에 큐브 맞추기에 성공해 계란 삶은 기계를 상품으로 얻었다. 계란 삶은 기계를 획득 후 두 사람은 직접 계란을 삶아 먹는 모습을 선보였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계란 삶은 기계에 시선을 집중, 계란 삶은 기계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 등장한 계란 삶은 기계는 독일 B사 제품으로 국내에는 계란찜기로 알려진 제품이다. 사용법은 정해진 양의 물을 넣고 스위치만 누르면 자동으로 계란이 삶아진다.

계란 삶은 기계 등장에 네티즌들은 "계란 삶은 기계라는 것도 있네요", "계란 삶은 기계가 뭔가요? 진짜로 계란이 삶아지나요?", "계란 삶은 기계, 너무 웃겨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계란 삶는 기계는 지난 2006년 영국에서 발명된 것으로, 500와트 전구 4개의 열을 이용해 물 한 방울 없이 계란을 삶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