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버풀 다니엘 스터리지 사인 유니폼 경매

by
Advertisement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0일부터 16일까지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liverpoolfc)을 통해 리버풀 공격수 다니엘 스터리지의 유니폼 자선 경매 이벤트를 마련한다.

Advertisement
세계에서 하나뿐인 이 유니폼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예방 가능한 실명퇴치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Seeing is Believing' 의 로고가 새겨져 있고 리버풀FC 스터리지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다. 유니폼의 경매 수익금은 모두 시각 장애인을 위해 기부된다.

참여방법은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팬 페이지 담벼락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매 입찰가(단위: 천원)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낙찰자 발표는 18일 페이스 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Advertisement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또 19일 리버풀 경기를 실시간 중계하는 '편파중계'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버풀FC 경기 편파중계' 페이스북 앱은 후원사의 입장에서 리버풀FC 경기를 중계하는 것으로 국내 리버풀FC팬들과 좀 더 즐겁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편파중계와 함께 경기 관람평을 네 글자로 표현하는 오늘의 '사자성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9일 오픈 후 첫 경기인 뉴캐슬전을 시작으로 2013~2014시즌 종료까지 매 경기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리버풀FC 공식 유니폼(2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