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 가가, 전라 누드 요가 퍼포먼스 초민망 '행위예술+신체 결합'

by
레이디 가가 전라 누드 요가 퍼포먼스
Advertisement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전라누드 요가 퍼포먼스를 벌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레이디 가가는 행위 예술가 마리나 아브라모비치를 적극 지지하며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는 누드 퍼포먼스를 벌였다.

지난 8월 아브라모비치가 세운 마리나 아브라모비치 인스티튜드의 홍보영상에서 공개된 레이디 가가의 퍼포먼스는 독특한 동작들을 나체로 표현했다.

Advertisement
이 동작들은 아브라모비치가 행위예술과 신체자각을 결합시켜 개발한 것으로 '아브라모비치 메소드(Abramovic Method)'는 개인의 정신적, 육체적 자각을 극대화 하는 것을 말한다.

앞서 지난 2010년 당시 아브라모비치가 시도한 플래시몹 형태의 퍼초먼스에도 참여해 아브라모비치를 지지한 바 있는 레이디 가가는 이번 퍼포먼스에는 킥스타터(Kinkstarter)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뉴욕의 한적한 곳에서 3일간 동영상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진다.

Advertisement
한편 레이디 가가는 최근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발표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 1위를 차지해 관심을 모았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1년 7월 '유 앤 아이(You and I)'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배우 테일러 키니(31)와 인연을 맺은 뒤 같은 해 11월 열애를 시작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