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봉만대 감독 "내 작품 최고 명장면은 '맛있는 섹스' 버스신"

by
봉만대 최고 명장면
Advertisement
봉만대 최고 명장면

Advertisement
봉만대 감독이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속 버스신을 자신의 작품 속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았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강력추천' 특집으로 봉만대, 김수용, 려욱, 김예림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봉만대 감독은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속 버스 장면이 최고의 명장면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수용은 "버스 안에서? 상상만 해도…"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봉만대 감독은 "지금은 시간이 흘러 방송에서 섹스라는 표현이 가능하지만 그때는 안 됐다"며 "지하철에서 홍보할 때 나이 지긋하신 분이 뭐 하는 짓이냐고 해서 포스터를 다 뜯어냈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또 "한 목사님이 어머니한테 아들이 한 영화를 물어봤다. 어머니가 '맛있는 센스 그리고 사랑'이라고 했다"고 웃지 못 할 에피소드를 털어놔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봉만대 감독은 영화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떡국열차'를 계획해 관심을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