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주고 받은 트위터 글 보니…

by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주고받은 트위터 글 보니...
Advertisement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주고받은 트위터 글 보니...

Advertisement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주고받은 트위터 글이 새삼 화제다.

성준은 지난 7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독한 매너리즘에 의한 자의식 폭발 밥 먹을 때 숟가락을 써야할지 젓가락을 써야할지 따위도 고민된다"며 자신의 고민을 적어놓았다. 그러자 이날 수지는 성준의 글을 보고 "포크써"라며 친근한 듯 장난스러운 답변을 남겼고, 이에 성준은 이모티콘으로 수지의 댓글에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또 지난 9월 2일 성준이 트위터에 "지금이 딱 좋은 날씨. 딱 좋은 시간. 딱 커피 한잔만"이며 감수성 넘치는 글을 남기자, 같은 날 수지는 성준의 글에 "두잔 안 돼, 한잔만"이라며 성준의 글에 일일이 댓글을 남기는 등 절친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수지와 성준의 한밤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 측의 소속사는 "친하게 지내는 동료일 뿐 절대 연인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 했지만, 의심듭니다", "수지 성준 열애설 부인하지말고 사귀어도 괜찮을듯", "수지 성준 친한 사이인것은 맞네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