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영 장학생, "고려대 언론대학원 4개 중 2개 A+"

by
현영 장학생
Advertisement
현영 장학생

Advertisement
방송인 현영이 장학생으로 선발됐다.

지난 2009년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언론정보학 석사 과정에 입학한 현영은 최근 성적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dvertisement
15일 eNEWS는 현영 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 같이 보도했다. 현영 측 관계자는 eNEWS와의 만남에서 "현영이 석사 4학기에 총 4과목 수업 중 두 과목은 A+를 받고, 나머지 두 과목은 A를 받아 장학생으로 선발됐다"며 "학업에 대한 남다른 열의가 있어 출산 후 육아와 가사 일을 돌보면서도 학업에 대한 의지를 놓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현재 현영은 졸업을 위해 석사 논문을 준비 중이다"며 "또 오래전부터 해오던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석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현영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현영 장학생 선발 소식에 네티즌들은 "현영 장학생 뽑혔군요", "현영 장학생 뽑힐 만큼 열심히 하고 있군요", "현영 장학생 선발, 늦은 나이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