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구본권 대표 누구야? 이다희 열애설 주인공 '관심 집중'

by
구본권 대표 누구야? 이다희 열애설 주인공 관심 집중
Advertisement
배우 이다희가 소속사 구본권 대표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구본권 대표에 네티즌들의 눈길이 쏠렷다.

Advertisement
구본권은 현재 '매니지먼트 구'의 수장으로서, 티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던 구본권 대표가 지난 2012년 4월 신생 연예 기획사인 '매니지먼트 구'를 설립했다.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전문 연예기획사로, 이다희를 비롯해 조민수, 오연수, 이요원, 임정은, 차예련, 최윤영, 권현상, 김주영, 등이 소속배우로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앞서 이다희는 지난 7월22일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을 채결했으며,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이다희는 매니지먼트 구와 계약체결 이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KBS2 '비밀'에 연달아 출연하는 등 고 대표가 이다희의 멘토 겸 조력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구본권 대표는 최근 연달아 굵직한 연예인들을 영입하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매니지먼트 구'는 티아라와 다비치 등 코어콘텐츠미디어 소속 가수들의 연기쪽 매니지먼트를 별도로 담당하며 매니지먼트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15일 TV리포트는 이다희가 자신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처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2년여 간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