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우 반전 공개 '깜짝', 고아라와 러브라인 시작하나?

by
정우 반전
Advertisement
'응답하라 1994'에서 배우 정우의 반전 캐릭터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Advertisement
19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2회에서는 쓰레기(정우)의 두 가지 반전이 그러졌다.

1회에서 쓰레기는 추리닝 차림으로 소파에서 뒹굴 거리며 만화책이나 보는 게 삶의 낙인 백수처럼 보였던 인물로 무감각한 아메바 수준인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였다.

Advertisement
평소 나정(고아라 분)을 괴롭히며 실제 남매처럼 싸우는 모습을 보여준 그의 모습과 달리 이날 두 사람은 실제 남매관계가 아닌 사실과 쓰레기가 수석을 놓친 적 없는 천재 의대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나정의 내레이션에서 "나에겐 오빠가 하나 있다. 어릴적 나의 꿈은 오빠와 결혼하는 것 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Advertisement
나정은 "나에겐 오빠가 하나 있다. 그리고 오빠에겐 소꿉친구가 하나 있다. 우리 셋은 언제나 함께였다"며 "그러던 어느 봄날, 마치 거짓말처럼 내 사랑하는 오빠가 멀리 아주 멀리 떠나버렸다. 그리고 그 날 이후로 오빠 친구는 우리 오빠가 됐다"며 친남매 같았던 반전 과거가 밝혀졌다.

특히 나정의 내레이션에서 "내 머리를 쓰다듬던 오빠의 손, 오빠의 숨소리, 오빠의 냄새. 오빠는 분명 그대로였는데 그 날 난 오빠가 낯설어졌다"고 털어놔 나정과 쓰레기의 러브라인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응답하라 1994' 3회 예고에서는 MT를 떠난 새내기들의 모습을 비롯해, 첫사랑 가슴앓이를 시작하는 나정의 모습이 그려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