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큐브백화점, 31일까지 팔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by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팔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Advertisement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이 오는 31일까지 디큐브파크에서 '팔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연다.

Advertisement
이번 팔도 농특산물 장터는 개장 첫날인 24일부터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직접 구입하려는 소비자들과 떡방아를 직접 찧어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해 인근지역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디큐브백화점측은 밝혔다.

코레일유통과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디큐브백화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지원을 목적으로 지역 특산품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국내 팔도의 안전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Advertisement
판매 품목으로는 2013년 햅쌀을 비롯해 유기농쌀과 고구마 등 신선한 농산물, 아마씨기름, 죽염, 홍삼, 재리김 등 건강, 가공식품과 함께 봉평 메밀 식혜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약 30여 동의 몽골텐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직거래 장터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은 전통떡과 고구마, 유기농쌀, 2013년 햅쌀 등이다. 장터 운영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Advertisement
디큐브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 방사성 물질 유출 등의 문제가 대두되면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국내 팔도 농특산품을 가까운 곳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고객에게 품질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