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루나바디라인, 최초로 프랜차이즈 마스터 자격증 취득

by
Advertisement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 다이어트 업체로 각광받고 있는 루나바디라인의 성민건 대표가 국내 첫번째로 프랜차이즈 마스터 자격증을 취득했다.

Advertisement
성 대표는 최근 서울 프랜차이즈 센터와 창업경영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제1회 프랜차이즈 마스터에서 자격증을 취득했다. 프랜차이즈 마스터는 프랜차이즈 업부 능력 인정 및 관련 강의 또는 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실무 역량을 인정하는 자격증이다. 루나바디라인의 성권용 대표가 직접 자격증을 취득해 실제 프랜차이즈 업무 능력을 검증 받은 셈이다.

성 대표는 프랜차이즈 마스터 자격증 뿐만 아니라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서울시 창업스쿨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고, 2012 한국 미용 페스티벌에서 루나바디라인이 금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이런 실력을 바탕으로 한 루나바디라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성을 만들자 이념으로 가격 거품을 빼고, 최고의 퀼리티를 보장하는 메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그 일환으로 가맹비 무료, 교육비 무료, 최저 수익 보장 등 3대 기조를 발표했다.

한편, 루나바디라인은 체형, 체성분 분석은 물로 개별 식단관리, 바디스타일 체크, 철저한 사후 관리 등 과도한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까지 고려한 다이어트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국모델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협약을 맺었다. 연기자 송민지, 민송아를 비롯해 모델, 연기자, 쇼호스트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찾는 다이어트 업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