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 사이…열애 아냐"

by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
Advertisement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부인'

Advertisement
배우 손예진과 김남길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다 열애설을 부인했다.

29일 SBS E!는 "손예진과 김남길이 4개월째 열애중이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7월 종영한 KBS 드라마 '상어'를 통해 친분을 쌓은 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 속 결말은 새드 엔딩이었지만, 현실 속 이야기는 달랐으며, 열애 사실은 드라마 및 영화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또 "드라마 촬영 때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비운의 연인을 연기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도 깊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으며, "김남길과 손예진은 드라마 촬영 동안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만났고, 촬영이 없는 날 틈틈이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대부분의 데이트는 서로의 집 근처인 삼성동 일대에서 은밀하게 이뤄졌다"고 자세하게 보도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김남길에 소속사 측에서는 "워낙 친한 사이라 열애설이 난 것 같다"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강조했고, 손예진의 소속사 측에서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