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준 바로, 생애 첫 DJ 인증샷 공개 "정말 재밌었어요"

by
손호준 바로
Advertisement
손호준 바로

Advertisement
배우 손호준이 생애 첫 DJ를 본 소감을 전했다.

손호준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 해보는 DJ라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신동 씨께 폐를 끼친 건 아닌지. 근데 정말 재밌었어요"며 생애 첫 DJ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손호준은 "우리 그레그레 빙그레가 아니었으면 실수 더 많이 할 뻔. 바로야 수고했어"라고 덧붙여 전하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손호준은 바로와 함께 지난 6일 밤 12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된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콘서트 '슈퍼쇼5' 공연차 해외로 출국한 신동을 대신해 일일 DJ로 활약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손호준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바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손호준은 tvN '응답하라 1994' 속 풍성한 파마머리 헤어스타일의 귀요미 모습이 아닌 검은색 뿔테로 멋을 낸 지적인 모습의 상반된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손호준 바로 모습에 네티즌들은 "손호준 바로, 두 사람 너무 귀엽네요", "손호준 바로, 라디오 잘 들었어요. 목소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손호준 바로, 엄청 친해 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손호준과 바로는 현재 '응답하라 1994'에서 전남 출신 해태 와 충청 출신 의대생 빙그레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