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니안 결별이유, "혜리와 서로 바쁜 스케줄로…"

by
토니안 결별이유
Advertisement
'토니안 결별이유'

Advertisement
가수 토니안과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열애 8개월 만에 결별을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별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일 한 매체는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3월부터 열애를 시작한 토니안 혜리 커플이 최근 열애 8개월 만에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면서 결별 소식을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토니안 측 관계자는 "토니안과 혜리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안다. 토니안이 이와 관련해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또 혜리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혜리가 토니안과 최근 헤어진 것이 맞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 "두 사람 모두 스케줄이 많다 보니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이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정확히 언제 결별한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근래인 것으로 알고 있다. 8개월 정도의 만남을 가졌고, 가요계 선후배 관계로 남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혜리가 현재도 지방 행사 등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토니안과의 결별에 대해서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앞서 가요계 선후배인 토니안와 혜리는 지난 4월,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토니안은 1세대 아이돌 H.O.T. 출신으로 방송과 가요를 오가며 맹활약을 펼친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사업가로 변신, 방송과 사업을 오가고 있다.

혜리가 속한 걸스데이는 2010년 데뷔 '기대해' '여자 대통령' 등 히트곡을 통해 가요계 걸그룹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