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일리 입국 포착 '공식입장 발표無' 가벼운 침묵 인사만

by
에일리 입국 공식입장 사진=스타엔 제공
Advertisement
누드 사진 유출로 곤혹을 격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일본 공연을 마치고 입국했다.

Advertisement
13일 오후 12시 35분 에일리가 일본 데뷔 싱글 프로모션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앞서 한 매체는 에일리의 입국 시간과 장소를 공개했고, 이에 소속사 측은 입국 사실을 숨길 이유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가 오늘 귀국하는 것은 맞다. 그러나 조용히 귀국하고 싶어한다"면서, "공항서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힐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다소 굳은 표정으로 입국장에 들어선 에일리는 수많은 취재진을 향해 가벼운 인사를 한 채 특별한 공식입장 발표 없이 스태프들과 함께 서둘러 자리를 떠났다.

Advertisement
한편 에일리는 오는 14일 열리는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 예정대로 출연하며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또한 누드 사진 유출에 관해서는 최초 사진 유포자를 잡기 위해 미국에서 변호사를 선임해 적극적인 대응을 해나갈 방침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