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맹승지 “‘코빠’ 18시간 회의한다…비효율적” 폭소

by
맹승지 '코미디에 빠지다'
Advertisement
맹승지 '코미디에 빠지다'

Advertisement
개그우먼 맹승지가 MBC '코미디에 빠지다' 회의를 18시간 한다고 밝혔다.

맹승지는 지난 13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개그우먼으로 일상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 규현이 "바빠서 '라디오스타'를 못 봤다고 하던데, 맞느냐"고 질문하자 맹승지는 "'코미디에 빠지다'가 18시간 회의를 한다. 그래서 못 봤다"고 털어놨다.

이에 MC 김구라는 "개그맨 선배로서 조언하자면 아이디어 오래 짠다고 좋은 개그 나오는 건 아니다"고 조언했고, 맹승지는 "우리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보다 시간으로 승부한다"며 "비효율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또 맹승지는 '코미디에 빠지다' 속 가장 인기 있는 코너에 대해 묻는 질문에 자신이 출연 중인 '맹스타'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는 맹승지 최현우 임창정 정성화가 출연해 성형 전 과거사진 공개, 현재 유명 개그맨과 과거 교제한 사실 고백, 유명 뉴스앵커와의 교제 사실 공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