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T아일랜드, 신곡 '미치도록' 공개. 'FT표 발라드' 계보 이을 곡으로 기대

by
Advertisement
FT아일랜드의 신곡 '미치도록'이 17일 밤 12시 공개된다.

Advertisement
'미치도록'은 'FT표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갈대밭 절경이 펼쳐지는 명품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도 자정에 함께 공개된다.

리더 최종훈이 주인공으로 출연 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림 같은 배경 속 FT아일랜드 다섯 멤버들의 합주 모습도 담길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의 멋진 밴드 합주는 노을이 지는 갈대밭을 비롯해 깜깜한 밤 터널 속에서도 계속되며 가을 밤을 적시는 명품 발라드, '미치도록'의 감동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감성 피아니스트'로 변신한 최종훈의 디테일한 감정 연기도 뮤직 비디오의 감상 포인트가 될 것이다.

Advertisement
한편 17일 자정에는 타이틀곡 '미치도록'을 비롯해 멤버들 자작곡, 최종훈의 '가질 수 없는 너', 이재진의 '더 웨이 인투 유', 이홍기의 '사이렌' 등 FT아일랜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더 무드' 전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