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오취리 집안, "할아버지 교수-아버지 중고차 수입상…난 보통 수준"

by
샘오취리 집안
Advertisement
샘오취리 집안

Advertisement
방송인 샘 오취리가 엘리트 집안 출신임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는 tvN 새 예능 '섬마을 쌤'에 출연중인 방송인 샘 해밍턴, 샘 오취리, 아비가일이 출연해 외국인 3인방의 한국 진출기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홍은희는 "사실 이미지가 아프리카 하면 굶고 있는 아이들도 많을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다. 한국에 온 샘 오취리는 부자냐"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샘 해밍턴은 "형제가 7명이다. 형제가 그렇게 많으면 수입이 짭짤해야 하지 않겠느냐"고 농담을 던졌고, 샘 오취리는 "나는 보통이다"라고 웃으며 대답했다.

Advertisement
이에 샘 오취리는 "아버지는 개인사업을 하고 계신다. 한국의 중고차를 가나에 파는 일을 하신다"며 "할아버지는 영어교수다"고 말해 엘리트 집안임을 인증했다.

샘오취리 집안 공개에 네티즌은 "샘오취리 집안, 의외의 배운 집안", "샘오취리 집안, 유복하게 자랐네", "샘오취리 집안, 한국 사람이 그정도라면 정말 대단한 것" 등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샘 오취리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오나미를 꼽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