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한별 숏커트 변신, 긴 머리와 비교하니…'극과극 매력'

by
박한별 숏커트
Advertisement
'박한별 숏커트'

Advertisement
배우 박한별이 과감한 숏커트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한별은 SBS 새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장하나 역을 연기하기 위해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에서 짧은 커트 머리로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19일 공개된 첫 촬영장 사진에서 박한별은 극강의 꽃미모를 지닌 미소년 고등학생으로 변신, 미소년 같은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특히 박한별은 찰랑찰랑 거리는 긴 머리 스타일 때와는 상반된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박한별 숏커트 변신에 네티즌들은 "박한별 숏커트, 긴 머리 때와는 완전 다른 모습", "박한별 숏커트, 미소년 학생으로 완벽 변신", "박한별 숏커트 변신하니 색다른 모습이 보인다", "박한별 숏커트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일드라마 사상 유례없는 '남장여자' 주인공의 등장으로 화제가 된 '잘 키운 딸 하나'는 200년 넘게 이어온 가업 '황소간장'을 물려받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아들로 위장해 성장한 딸 장하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담아낼 작품으로 오는 12월 2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