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는 캐리다' 김희철, 롤 시즌4 시작에 앞서 롤패치 점검 연장에 '당황'

by
나는 캐리다, 김희철 당황
Advertisement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인기온라인 게임 '롤' 서버 점검 연장 소식에 당황했다.

Advertisement
27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 라이엇 나 오늘 오후 7시부터 LOL(리그오브레전드) 방송 나가는데 오후 5시까지 롤 점검이라니. 그럼 오늘 '나는 캐리다'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마치 슈퍼주니어 콘서트 무대 올라가기 몇 시간 전에 '얘들아 콘서트 구성 다 바뀌었다'라는 매니저의 말을 들은 기분. 그래서 '아씨 바뀐 구성 언제부터 연습 가능한데요?'라는 우리들의 말에 '무대 올라가기 2시간 전' 이라는 대답을 들은 기분!"이라며 롤 서버 전검 연장 소식에 당황했다.

Advertisement
이날 리그오브레전드를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 측은 "금일 오후 1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롤 점검 작업을 오후 5시까지로 연장한다"라며 공지사항에 글을 게재했다.

나는 캐리다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는 캐리다도 갑자기 내용이 바뀔 수 있나요?", "나는 캐리다 출연 내용이 바뀔 가 걱정을 하는군요", "나는 캐리다에서 얼마나 좋은 실력을 보여주실지 기대하겠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희철은 이날 오후 7시 방송되는 온게임넷 '나는 캐리다'에 출연해 롤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