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혁 마지막여행 언급 "아빠 어디가 마지막 촬영했다" 준수 이제 못 보나?

by
이종혁 마지막여행
Advertisement
'이종혁 마지막여행'

Advertisement
배우 이종혁이 '아빠 어디가'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종혁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종혁은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대한 질문을 받자 "몇 번 여행을 갔는지 세 보지 않아서 모른다. 스물 몇 번 정도 간 것 같다"며 '아빠 어디가'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지난 14일과15일, '아빠 어디가' 시즌1 마지막 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특히 이종혁은 "당시 '일밤'이 시청률이 낮은 상태였다. 별 욕심 없이 임했는데 잘 된 것 같다"며 "뭐든 마음을 비워야 잘 되는 것 같다"며 '아빠 어디가' 촬영을 모두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종혁 마지막여행 언급에 네티즌들은 "이종혁 마지막여행이라니...믿을 수가 없네요", "이종혁 마지막여행이면 이제 준수는 못 보는 건가요?", "이종혁 마지막여행을 떠났다는 소리에 가슴이 덜컹 했습니다. 예쁜 아이들 벌써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17일 MBC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아빠 어디가' 시즌1을 이을 시즌2 새로운 멤버 구성은 약 50% 정도 완료됐다"고 귀띔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