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 송아지를 새끼로 착각? '쓰담 쓰담'

by
Advertisement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

Advertisement
송아지를 보호하는 사자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영상 속에는 사자를 비롯해 천적들의 즐비한 한 들판에 어미를 잃은 듯 한 송아지가 나 홀로 배회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후 사자에게 잡힌 송아지는 사자를 엄마로 착각, 이내 사자 품으로 다가가 사자의 가슴에 얼굴을 비비는 등 친근함을 표시했다.

Advertisement
송아지의 갑작스런 행동에 사자는 놀란 듯 주변을 경계했으나, 마치 자신의 자식을 품은 듯 송아지를 가슴에 두거나 쓰다듬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다.

특히 사자의 품안에 자리 잡은 송아지를 위협하기 위해 다른 사자가 다가오자, 이 사자는 다가오는 사자에게 이빨을 보이며 위협을 하는 등 송아지를 지켜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Advertisement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가 왜 송아지를 보호 하고 있을까요?", "송아지 보호하는 사자도 송아지가 새끼인 줄 알았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