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엽 "공현주 사랑한다"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 깜짝 고백

by
공현주 이상엽
Advertisement
'공현주 이상엽'

Advertisement
배우 이상엽이 수상소감에서 공개 연인인 배우 공현주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이상엽은 '사랑해서 남주나'로 '오로라 공주' 오창석과 함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에 무대에 오른 이상엽은 수상소감에서 "감사하다. '사랑해서 나주나'를 만나게 해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늘 내게 아버지 같은 감독님에게도 감사하다"며, "순수 식구들과 소속사 관계자들에게도 고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제게는 세 명의 영웅이 있다.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공현주 씨다"라며 공개 연애 중인 연인의 이름을 언급하며 "공현주 씨 사랑한다"고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또한 "지금 들고 있는 상이 무겁게 느껴진다. 처음 느껴보는 무거움 간직하고 감당하며 노력하는 연기자가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마무리 했다.

앞서 지난 8월 이상엽과 공현주는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자연스레 친분을 쌓게 됐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Advertisement
한편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남자답고 멋지다",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공개연인이면 이 정도는 해야지",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아직도 달달한 커플이네",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감동 받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