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걸스데이 something 유라, 19금 티저 보니…'가슴골이 훤히'

by
Advertisement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의 파격적인 티저가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걸스데이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3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컴백에 앞서 지난 2일 걸스데이 공식 트위터에는 "드디어 내일 컴백해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이번 주 컴백무대 모두 본방사수. 여러분이 기다리셨던 마지막 공개사진 유라 입니다. 많이 기다리셨죠"라는 글과 함께 파격적인 섹시미를 담은 유라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채 빨간 립스틱을 발라 한 층 업그레이드된 섹시미를 선보이고 있는 유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뇌쇄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유라는 파격적인 시스루 수영복을 입고 가슴골과 배꼽을 노출, 망사 스타킹을 신는 등 완벽한 19금 티저를 완성시켰다.

Advertisement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서 걸스데이는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썸씽(something)'과 수록곡인 '쇼유'(Show You)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을 공개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3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