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우선 <실속있는 '2∼3개월 무이자할부'>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2월 9일까지 백화점, 면세점, 할인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가전, 손해보험, 종합병원, 통신방문판매, 자동차정비, 학원, 항공사, 여행사 등 생활편의업종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마트 및 인터넷 쇼핑몰의 '풍성한 할인 선물'>행사는 1월 31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 및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쿠폰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유통에서 설 선물셋트 할인 및 구매 금액별 상품권행사로 알뜰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행복한 경품 선물>은 명절기간(1.24∼2.3)동안 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만원이상 사용 고객에게 예스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주고, 전국 주유소(LPG포함) 업종에서 주유 및 충전하시고 응모한 고객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고객들이 설 명절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하면서도 실질적인 서비스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외환카드사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넉넉하고 알찬 설 명절이 됐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