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비 맥심, 엎드렸는데 터질듯한 가슴…남자친구 여효석 선망의 대상(?)

by
나비 맥심 화보...엎드리자 터질듯한 가슴, 여효석 부러워.
Advertisement
나비 맥심 화보..엎드리자, 터질듯한 가슴... 남자친구 여효석 부러워

Advertisement
가수 나비가 과감한 노출로 글래머 몸매를 드러냈다.

23일 남성지 '맥심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월호 표지모델로 나선 나비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영상에서 나비는 가슴이 깊게 파인 블랙 원피스를 입고 육감적인 자태를 뽐냈다. 침대에 누워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두드러지는 요염한 포즈를 취한 나비는 촬영이 끝나자 손으로 몸을 가리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나비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맥심 2월호. 많이 아껴주세요. 하하핫"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이 실린 '맥심' 표지를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Advertisement
또한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여효진과 공개 열애중이다.

나비 맥심 화보 공개에 네티즌은 "여효진 부상이 잦은 선수인데.. 여자친구 나비 때문일까요?", "나비 맥심 화보 몸매, 여효진 반할만", "나비 맥심 화보 보니 역대급 글래머", "나비 맥심 화보 몸매.. 여효석 정말 부럽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맥심' 2월호에는 나비의 화보와 인터뷰 외에도 '한국 에로 영화의 거장' 봉만대 감독의 19금 인터뷰가 실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