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인기 가구를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Advertisement
특가상품은 한 주에 1~2회 가량 변경되며 2월 첫째 주(3~5일)에는 듀오백 의자를 30% 할인된 15만1900원에 판매한다.
Advertisement
인기 브랜드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슈퍼 위크' 코너도 진행한다. 2월 첫 주에는 한샘가구 제품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가구 제품을 구입한 후 포토 상품평 작성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Advertisement
독서실과 같은 칸막이 형태의 디자인으로 학습시 집중력을 높여주는 '파란들 프리미엄 엘리트 집중력책상'은 55%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가벼워서 이동이 편리하고 책장이나 자투리 공간 선반장으로 활용 가능한 '이케아 철재선반'(2만7600원)도 인기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종류별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가구, 인테리어 구매시 중복 사용 가능하다. 신학기 가구용품 결제 시 신용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G마켓 이은희 리빙레저팀장은 "매년 2월은 신학기 준비로 인해 책상 등 가구 수요가 많은 시즌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