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참 좋은 시절' 티저 조회수 폭발, '이서진-김희선 커플 호흡 기대UP'

by
이서진 김희선
Advertisement
배우 이서진 김희선 주연의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KBS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의 40초 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인터넷 동영상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한 티저 영상이 3일 만에 1만 건을 돌파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Advertisement
'참 좋은 시절' 티저 영상은 15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강동석 검사(이서진 분)가 가족을 만나고, 어린 시절 첫사랑과 대면하는 모습인 '동석' 편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아역 배우 홍화리의 구성진 사투리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주요 배우들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마지막 엔딩 부분에서는 동석이 해원(김희선 분)을 마주한 채 "난 너 기억나는데, 너 나 기억 안나?"라고 말하고, 해원이 놀란 눈으로 동석을 지켜보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만까칠' 검사에 100% 빙의한 이서진과 생계형 대부업체 직원으로 변신한 김희선, 주먹질의 달인으로 돌아온 옥택연 이 밖에도 류승수, 김지호, 윤여정, 최화정 등 명품 배우들이 그려나갈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내 이웃의 소중함과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다.

Advertisement
한편 이서진 김희선의 '참 좋은 시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김희선,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만나니 반갑다", "이서진 김희선, 사투리 내래이션에 기대감 높인다", "이서진 김희선, 두 사람의 커플 호흡 재미있을 듯", "이서진 김희선, '참 좋은 시절' 티저 조회수 폭발", "이서진 김희선, 티저 영상 엔딩부분 보니 전개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