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재범 화보, 속옷만 입은 금발 미녀들과 '치명적 섹시미 발산'

by
박재범 화보
Advertisement
박재범 화보

Advertisement
가수 박재범이 미녀모델들과 함께 나쁜 남자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14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DAZED & CONFUSED) 3월호에서는 박재범의 섹시한 모습을 선보인 화보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최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박재범은 늘씬한 8등신 미녀 모델들과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나쁜 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데님에 언더웨어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로 감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가미된 박재범의 스타일은 특히 온 몸을 빼곡이 덮은 타투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남자를 표현했다.

Advertisement
이와 더불어 탄탄한 식스팩을 자랑하며 금발의 여자 모델들과 아찔하고 도발적인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박재범의 치명적인 매력이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박재범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재범 화보, 나쁜 남자에 섹시미까지 매력적이다", "박재범 화보, 금발 미녀들 사이 거친 상남자의 향기 물씬", "박재범 화보, 나쁜 남자가 매력적일 수가", "박재범 화보, 탄탄한 근육에 빠져든다", "박재범 화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