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이트데이엔 캔디보다 달콤한 러쉬 특별에디션,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by
러쉬의 러브 로켓.
Advertisement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 노래의 가사를 화려한 네온으로 설치한 예술 작품부터, 다양한 러브스토리가 담긴 영국 유명밴드의 음악에서까지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러브 에디션(Love Edition)을 전격 출시한다.

Advertisement
러쉬 러브 에디션(Love Edition)은 프린스 차밍(샤워젤), 러브 로켓(발리스틱), 네온 러브 (보디 솝), 텐더 이즈 더 나잇(마사지 바), 키스(립 밤) 총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이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3월 14일 화이트 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제품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 오랫동안 로맨틱한 향기를 간직할 수 있도록 전보다 큰 사이즈로 출시되어, 벌써부터 많은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러쉬 더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