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장미여관은 페스티벌의 스폐셜 게스트로서 음악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롭게 준비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과 유쾌한 게임을 즐기는 등 함께 소통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Advertisement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개그맨 노홍철과 그룹 '장미하관'으로 출연해, '오빠라고 불러다오'를 부르며 열광적인 무대를 꾸미고 큰 호평과 함께 대중의 인지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개성넘치는 보이스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를 구현하며 관객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 'LIKE LIKES','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한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뮤직&캠핑'은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신개념의 뮤직 페스티벌을 표방하고 있으며, '레크레이션 게임', '남이섬 주막 섬소년', '남이섬 트래킹&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레레 강연회'등 참신한 프로그램들에 출연진들이 직접 참여해, 관객들과 음악 외의 활동으로도 한데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1년에 한 번, 유일하게 허용되는 남이섬 안에서의 캠핑기회를 통해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티켓은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