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원FC, 기자단-팬투표 1위로 챌린지 최고 유니폼 선정

by
사진제공=강원FC
Advertisement
강원FC 유니폼이 2014년 K-리그 챌린지 최고의 유니폼으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강원FC 유니폼은 지난 17일 2014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미디어데이에서 실시한 기자단 투표에서 10점 만점에 평점 8.09점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연계해 올해 최고의 유니폼을 선정하는 팬투표에서도 23.93%의 높은 지지율을 기록, 2위팀과 약 10% 가량의 격차를 벌리며 1위를 차지했다.

22일 안산경찰청과의 시즌 개막전을 앞둔 강원FC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었다. 미디어데이 당시 유니폼 모델로 나섰던 강원FC 주장 김오규는 "최고의 유니폼을 입고 최고의 경기를 뛰겠다"며 웃었다. 부주장 최진호는 "우리팀 유니폼이 1등 유니폼으로 뽑히며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하게 됐는데, 올 시즌 예감이 좋다"며 "1등으로 시작하여 1등으로 마감하는 2014년을 보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Advertisement
올 한해 강원FC는 '프로 이상의 프로'라는 자세로 시즌에 임할 계획이다. 재창단한다는 각오로 캐치프레이즈도 'Born again GWFC'로 정했다. 선수단은 지난 시즌 스플릿리그가 시작되면서부터는 이기는 법을 알게 되었으나 올 시즌에는 이를 넘어 "'무조건 이긴다'는 투혼과 근성으로 2014년을 보내겠다"고 다짐 중이다. 선수들은 "강한 강원FC의 모습으로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답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강원FC 2014시즌 개막전은 22일 오후 2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안산경찰청을 상대로 열린다. 이날 경기에는 주주회원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주주카드(주주확인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여 매표소에서 일반석 티켓을 수령한 뒤 입장하면 된다.


Advertisement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