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호텔킹' 이다해, 파격적 시스루 패션 '수영복 라인 드러낸 아찔함'

by
이다해, 사진=스타엔 제공
Advertisement
배우 이다해가 파격적인 시스루 스타일로 시선을 모았다.

Advertisement
27일 오후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다해 이동욱을 비록해 김대진 PD, 왕지혜, 임슬옹(2AM), 이덕화, 김해숙, 공현주, 차학연(빅스 엔), 김예원(주얼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다해는 보라빛이 감도는 시스루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수영복 라인을 제외하고 살짝살짝 속살이 드러나는 이다해의 의상은 볼륨을 강조한 톱 라인과 더해 아찔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에 이다해의 시스루 스타일은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해 시스루 원피스 아찔함 두 배", "이다해 시스루 원피스, 이렇게 과감할 수가", "이다해 시스루 스타일, 더욱 섹시해진 느낌", "이다해 시스루 원피스 차림, 눈 둘 곳 없네", "이다해 시스루 스타일, 과감한 선택 완벽 몸매 자랑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호텔킹'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문화올림픽 실현 등 성공개최를 위해 올림픽 개최지 홍보를 위한 기획드라마로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이다해 분)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이동욱 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내달 5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스타엔 제공>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