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31)이 과거에도 여자친구 양해림(29)을 향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2011년 자신의 트위터에 "야생 말벅지녀! 내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짧은 반바지를 입은 양해림이 소파에 앉아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수줍은 듯 얼굴을 손으로 가린 양해림은 두 다리를 높이 쭉 뻗으며 아찔한 말벅지를 자랑했다.
김경진은 14일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임을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김경진은 당시에도 양해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정말 오래 전부터 좋아했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역시 사랑의 힘은 위대하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정말 제대로 된 말벅지",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 다 귀엽네", "김경진 양해림 열애, 모태솔로 탈출한 것 축하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