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길 음주운전, 하필 '무한도전' 카레이싱 특집 중에…"무도 논의중"

by
리쌍 길,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무도'에서 하차 할까?
Advertisement
리쌍 길,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무도'에서 하차 할까?

Advertisement
'무한도전'이 멤버 리쌍 길의 음주운전과 관련해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밝혔다.

23일 MBC '무한도전' 측은 "국민 모두가 슬픔과 무력감에서 벗어나기 힘든 시기에 좋지 않은 뉴스를 전해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제작진은 관련 사실을 확인 중이며 이후 후속 조치 또한 신속히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최근 카 레이싱 특집을 하고 있는 무한도전 입장에서는 세월호 침몰로 인한 예능 자제 분위기에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길의 사생활 논란이 더 곤혹스러울 수 밖에 없다.

Advertisement
앞서 길은 금일 오전 12시30분경 합정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이에 길은 소속사 리쌍컴퍼니를 통해 "현재 음주운전을 한 사실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깊이 반성 중"이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길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소식에 네티즌들은 "길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됐군요", "길, 음주운전 했군요", "길, 음주운전으로 결국 면허 정지됐군요", "길 음주운전, 무한도전 하차할까요?", "길이 누구랑 술을 먹고 운전을 했을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