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후속 조치 논의중 '이렇게 하차하나'

by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후속 조치 논의중 / 사진=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후속 조치 논의중

Advertisement
MBC '무한도전'이 출연자 길 음주운전 사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23일 '무한도전' 측은 "국민 모두가 슬픔과 무력감에서 벗어나기 힘든 시기에 좋지 않은 뉴스를 전해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관련 사실을 확인 중이며 이후 후속 조치 또한 신속히 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길은 이날 새벽 12시30분께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다.

Advertisement
길의 음주운전 적발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109%였으며, 단속 이후 면허취소 처분을 받은 후 귀가 조치됐다.

경찰조사 결과 당시 길은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무한도전 길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하차가 답이다",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대책중, 결국 이렇게 하차 당하나?", "무한도전 길, 음주운전 하차하면 장기프로젝트는?", "무한도전 길, 레이싱특집은 어떻게 될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