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영애,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세월호 희생자 애도'

by
이영애, 홍콩 행사서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Advertisement
이영애, 홍콩 행사서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Advertisement
배우 이영애가 해외에서도 세월호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노란 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영애는 지난 25일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와 한복을 알리기 위해 홍콩에서 개최하는 주얼리 행사에 참석했다.

Advertisement
앞서 이영애는 두 아이의 엄마 입장으로 이번 세월호 참사에 큰 애도를 표하며 모든 스케줄을 취소했으나, 이번 홍콩 행사의 경우 1년 전부터 까르띠에와 이영애 측이 한복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파리, 스위스 등 세계 명사들이 초청되는 큰 규모로 취소가 어려웠다는 점을 밝혔다. 오래 전부터 세심하게 준비한 큰 공식적인 행사에 많은 차질을 빚으며 신뢰를 무너뜨릴 수 없었다는 입장이다.

이날 이영애는 홍콩 현지 모든 기자들과 인터뷰 내내, 노란 리본을 착용하며 조의를 표하였으며 큰 하이주얼리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노란 리본을 착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세월호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영애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애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훈훈하다", "이영애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귀감이 되는 행동", "이영애 노란리본 달기 캠페인 동참,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마음이 전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