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린 이수 결혼 "오는 9월 화촉, 최근 상견례 마쳐" (공식입장전문)

by
린-이수 결혼
Advertisement
'린-이수 결혼'

Advertisement
가수 린과 그룹 엠씨더맥스 이수가 결혼에 관련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29일 이수와 린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에 부부가 된다. 최근 양가 상견례도 마쳤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며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측은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린-이수 결혼에 네티즌들은 "린-이수 결혼, 너무 행복하겠다", "린-이수 결혼, 2세가 부모 닮으면 최강 보컬 탄생인데", "린-이수 결혼,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린-이수 결혼, 최강보컬 부부 탄생이다", "린-이수 결혼,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린-이수 결혼 보도자료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뮤직앤뉴 입니다.

금일 보도된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의 결혼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뮤직앤뉴 소속의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이에 이미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