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희 "연애 스타일? 낮져밤이" 화끈한 고백

by
마녀사냥, 택시 최희
Advertisement
마녀사냥, 택시 최희

Advertisement
방송인 최희가 화끈한 입담을 과시했다.

최희는 16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 게스트로 출연해 공식 질문인 4 가지 연애스타일 '낮져밤이, 낮져밤져, 낮이밤져, 낮이밤이' 질문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에 최희는 기다렸다는 듯이 "사람에 따라 스타일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거짓말을 하진 않지만 상대방을 추켜 세워주며, 대부분 '낮이밤이'로 느끼게 하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를 가만히 듣고 있던 신동엽은 "상대방 말고 본인은요?"라고 물었고, 고민하는 최희에게 그만의 재치로 "낮?"이라는 한 글자를 던져 "져"라는 대답, "밤?"이라는 질문에 "이"라는 대답을 겨우 얻어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최희는 지난 1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공서영과 함께 출연해 최근 화제가 된 '엉밑살' 노출에 대해 "너무 괴로웠다. 보일 줄 몰랐고, 당시 정말 당황스러웠다"고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도 은근히 알차다. 은근히 섹시하다"면서 공서영과의 몸매 비교에 자신감을 보였다.

마녀사냥, 택시 최희 입담에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택시 최희, 입담 폭발", "마녀사냥, 택시 최희, 솔직한 입담", "마녀사냥, 택시 최희, 요즘 방송활동 활발하게 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