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라우풍트, 아웃도어에 강한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BPA-4005' 출시

by
독일의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는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강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점프2 'BPA-4005'를 본격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Advertisement
블라우풍트의 점프2 'BPA-4005'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헤드셋과 스마트폰간 블루투스 설정 이후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음악청취 및 스마트폰 통화 가능한 진정한 웨어러블 아웃도어 제품이다.

특히 아웃도어 제품에 걸맞게 목에 두르는 넥밴드에 연성와이어가 내설돼 사용자들의 머리와 귀 신체조건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이어부가 귀에서 이탈되지 않아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피로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외부 활동을 고려해 각종 버튼을 큰 사이즈로 제작해 장갑을 착용하고 버튼 컨트롤이 가능하다.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의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통화 시 주변의 불필요한 소리를80dB(데시벨) 이상 차단해줘 선명하고 명료한 통화가 가능하다.

약 25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휴대를 해도 무리가 거의 없으며 외부활동을 고려해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연성와이어 내설로 휴대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하고 독특한 구조의 대,중,소 6종의 특수 이어팁(젤)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헬멧이나 선글라스 등의 안전장비와도 함께 착용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측면은 블라우풍트 블루포인트(Blue-Point) 로고가 새겨진 독특함과 바디의 컬러를 제공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제품가격은 159,000원이며 보증기간은 1년이다. 특히 판매 이후에도 A/S 고객 불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신속한 1대1 교환 방식을 추진한다.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 김문수 한국대표는 "신제품은 블루투스 기술과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스포츠,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명료하고 깔끔한 음악감상과, 통화가 가능한 제품이다"면서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의 도래와 함께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블라우풍트는 삼신이노텍㈜와 개발, 양산에 대한 글로벌 독점(Exclusive) 계약을 체결하고, 블라우풍트의 퍼스널 오디오 제품군 전체를 삼신이노텍㈜이 해외와 국내에서 제조하고 한국을 전진기지로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아웃도어에 강한 블루투스 헤드셋 점프2 'BPA-4005'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