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악동뮤지션에 안무 교습…춤 실력은?

by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의 아들 장준우, 장준서 군이 악동 뮤지션과 만나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장준우, 장준서가 남매듀오 '악동 뮤지션'에게 댄스 교습을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춤을 배우기 위해 악동뮤지션 연습실로 찾아간 장현성 삼부자는 악동 뮤지션의 히트곡인 200%의 안무 연습 모습을 지켜봤다.

이에 악동뮤지션 찬혁은 춤을 추다 말고 준우의 손을 잡아끌며 함께 춤을 추길 권했다. 준우와 준서는 소리를 지르며 서로 부둥켜안고 쑥스러워 어쩔 줄 몰라 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본격적으로 음악이 나오고 댄스가 시작되자 준준 형제는 기다렸다는 듯 흥겹게 어울려 아빠 장현성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장현성은 "나도 욕심나는데?"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댄스에 동참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너무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의외로 잘 하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장현성 몸치",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삼부자 안무, 아빠 닮아서 몸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