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여름을 맞아 시원한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은 꽃밥볼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행남자기 꽃밥볼은 빙수나 과일화채 같은 여름 음식을 담기 좋은 크기에 섬세한 꽃 모양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꽃밥볼은 순백의 색상이 시원한 느낌을 더한 '화이트'와 자연의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오케스트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종을 출시한다.
'화이트' 꽃밥볼은 깔끔함을 자랑하며 모던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을 원하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울린다. 우아한 흰 색상으로 어떤 음식을 담아도 잘 어울리며, 과일 화채나 샐러드 같은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오케스트라' 꽃밥볼은 여름과 어울리는 푸른 빛의 무화과, 나뭇잎, 무화과 꽃 등의 패턴을 통해 자연의 풍요로움과 안락함을 표현하고 있다. 식기 테두리 부분을 금빛 선으로 감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Advertisement
행남자기 '꽃밥볼' 2종은 본차이나 소재를 사용해 여름 별미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행남자기의 본차이나 제품은 고순도로 정제된 순수 본애쉬(Bone Ash)를 50% 이상 함유해, 본애쉬 특유의 섬유질로 인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음식물이 잘 식지 않는 게 특징이다. 행남자기 꽃밥볼은 국가공인인증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위생안전품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중금속이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꽃밥볼은 3가지 크기로 구성돼 요리의 종류와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대 7만2000원, 중 5만4000원, 소 3만원이며 행남자기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케스트라 꽃밥볼의 가격은 8만7000원이며, 백화점에 입점한 행남자기 매장에서 판매한다.
Advertisement
행남자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빙수나 화채와 같은 여름 별미로 이겨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꽃밥볼을 선보이게 됐다"며 "행남자기만의 특별한 본차이나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여름철 별미의 시원함을 오래도록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