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고백, "이명에 류마티스 관절염까지"

by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Advertisement
배우 박주미가 과거 '신사의 품격' 촬영 당시 이명이 이었음을 고백했다.

Advertisement
7일 방송된 SBS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박주미가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경상북도 영천을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미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 할 때 귀가 윙윙 울리고, 제가 말하는 소리가 잘 안 들렸다. 이명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Advertisement
이어 박주미는 "약을 너무 많이 먹어야 했다. 그리고 병원에서는 '류마티스 관절염'을 의심했다. 제가 가장 즐겨먹었던 음식이 독이 됐다"라며, "아스파라거스, 검은콩, 검은깨 등을 즐겨 먹었는데 이런 것들이 오히려 독이 됐다"고 밝혔다.

이에 임지호는 "그렇게 한 가지만 많이 먹으면 안 된다. 일상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골고루 먹어야 한다"고 조언을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식사하셨어요 박주미를 접한 네티즌들은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이명 있는 줄 몰랐다",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신품' 촬영 당시 많이 힘들었을 듯",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고충이 컸구나", "식사하셨어요 박주미 건강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