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 했다.
Advertisement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편의점, 사우나, 이발소, 당구장, 포장마차 등에서 술 마시고 춤을 추며 싸이와 함께 한국의 음주문화를 즐기는 스눕독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술에 취한 싸이가 노래방에 동행한 아줌마를 섹시한 여인으로 착각하는 장면에서 등장한 두 여인은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도전자로 출연한 바 있다.
Advertisement
그중 요염한 몸짓으로 싸이를 매료시킨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서울대학교 무용과 출신 황현주를 괴롭히는 '악녀'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
당시 정하은은 방송에서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 "닥쳐. XX 짜증 나니까" 등의 욕설 섞인 막말을 거침없이 내뱉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Advertisement
방송 내내 갈등을 빚었던 정하은과 황현주가 또다시 나란히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춤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출연, 정하은-황현주 일부러 섭외했나",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출연, 정하은-황현주 같이 나오니까 신기하다",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출연, 정하은-황현주 화해하긴 했나",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출연, 정하은-황현주 그때 진짜 사이 안 좋았는데", "싸이 행오버 뮤비 스눕독 출연, 정하은-황현주 다시 보니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행오버'는 싸이와 스눕독이 공동 작사를 맡고 '강남스타일', '젠틀맨'을 함께 작업한 싸이와 유건형이 공동 작곡했으며, 뮤직비디오 연출은 차은택 감독이 맡았다. '행오버' 음원은 이날 오후 1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국내 제외)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